기억하고 세계와 소통하는공간을
본문
대한민국 번영의 기틀이 된 참전용사들의 희생을 기억하고 세계와 소통하는공간을 만들겠다는.
언어로 애송시, 문학작품, 글귀 등을 새겨 참전용사의 희생을 기린다.
'감사의 빛 22' 지하에는 우방국과 실시간 소통 가능한상징공간이 들어선다.
22개국의 현지 모습을 영상·이미지 등으로 만나볼 수 있는 미디어월과 함께 태극기를 비롯해 우방국 국기 등을.
감사를 전하고, 세계와 소통하는공간을 만든다는 구상이다.
서울시는 “6·25 전쟁 참전국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상징공간‘감사의 정원’ 조성에 들어간다”고 3일 밝혔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이날 감사의 정원 조성 계획과 함께 설계공모로 진행된.
국가상징공간으로 조성되는 광화문광장 지상부 조감도/사진=서울시 한국전쟁 75년을 맞아 서울시가 대한민국 중심지 '광화문광장'에 우방국에 감사를 전하고 세계와 소통하는공간을 만든다.
서울시는 한국전쟁 참전국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상징공간.
▲ 광화문광장 '감사의 정원' 지상부 서울 광화문 광장에 6·25 전쟁 참전국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상징공간인 '감사의 정원'이 들어섭니다.
대한민국 번영의 기틀이 된 참전 용사들의 희생을 기억하고 세계와 소통하는공간을 만들겠다는 취지입니다.
25 전쟁 참전국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상징공간‘감사의 정원’ 조성에 들어간다고 3일 밝혔다.
또 광화문광장 지하공간정비 사업에도 착수한다.
이날 오세훈 시장은 감사의.
25 전쟁 참전국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상징공간'감사의 정원' 조성에 돌입한다고 3일 밝혔다.
오세훈 시장은 이날 감사의 정원 조성계획과 함께 설계공모로 진행된상징.
'감사의 정원' [서울시 제공] 연내로 광화문광장에 6.
25 참전국에 감사를 전하는상징공간인 '감사의 정원'과 조형물들이 들어섭니다.
25 전쟁 참전국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상징공간'감사의 정원' 조성에 들어간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뉴시스]'감사의 빛 22' 지상부.
25 전쟁 참전국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상징공간'감사의 정원' 조성에 돌입한다고 3일 밝혔다.
오세훈 시장은 이날 감사의 정원 조성계획과 함께 설계공모로 진행된상징조형물.
해 오세훈 서울시장이 초대형 태극기 게양대 건립을 예고하며 논란이 된 후 국민 의견 수렴 과정을 통해 우방국에 대한 감사의상징공간으로 전환하기로 했다.
오 시장은 3일 오전 서울시청에서 이같은 내용을 담은 광화문 광장 조성 계획을 공개하며 "600년 우리.
댓글목록 0